본문 바로가기

겨울방학 계획 ㅋㅋㅅㅂ 하루도 못지킴...하... 국어는 되게 열심히 잘지키다가 국어학원 크리먹고 1주일동안 접는 바람에 망함.. 영어는 아직까지도 공부한적이 없다는...미친 자살각이다..ㅡ 그와중에 1주동안 수학만 팠는데, 어제 그저께 쉬는 바람에 1주일 넘겨서 더 해야됨....하...미띤... 진짜 국어하고 싶어 미치겠다.. 영어듀... 오우야 수학미띤
각성 원래는 기면증이라 모다피닐을 받아먹으려함. 처방전있으면 구할 수 있거든... 대전에 약국 한 곳에서만 취급하지만;;;; 근데, 알고보니 기면증보다는 수면부족에 가까운거 같아서.. 걍 병원을 안감. 아니 못간거지... 모다피닐 받고싶었는데... ㅠㅠ 모다피닐은 밀수해야됨. 앵간히 통관넘겨도 되기는 한데, 되게 귀찮을 듯. 글고 옷도 하나 직구 안해봤는데 뭔 약을 ㅋㅋ 그래서 각성용으로 대안 약물이.. 애초에 모다피닐도 남용 목적이였음...ㅋ 다들, 그..
희상 <희상>아이 머리에 드느 희님 상겨우리 머리에 드니오리. 떠늬우는 희는 무스 우념이 쏘구파.힘겨 머리 드닌 희는 머리우리 가프고 아니옶니.나야 머리 한 캰 희님 상만 봐오리우.이 아갸픈 나의 심을 드러봐드리ㄹ 희는 없구파.가센 길 반대로 머리우리 몸 던드리오.
의식의 흐름.txt 티스토리 오랜만이당.... 해킹 접으면서 기술 블로그도 때려쳤으니.. 한 6개월은 된듯. 대회 수상했다고 자만하면서 잠깐 휴식이야 하고 셨던게 지금까지 쉴줄은 몰랐음... 암튼 뭔가 티스토리 오니깐 고향온 느낌임... 향수? ㅋㅋㅋㅋ 향수라는게 뭔가 단순하 고향을 그리워함을 넘은 본질적인 것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내기도..... 머라드라 국어개념서에서 뭐라했는데 까먹음.. 그나저나 아까 독서실에서 엘리베이터탈라구 기다리다가 열러서 들어갔는데 어떤 아저..